0. 산업동향파악

[유통] 대세는, '고객 체류 시간 증대'

자타공감 2023. 10. 12. 11:35
728x90
728x90

<배경>

고객 체류시간 증대 ▶ 고객 충성도 증대

충성도 증대 ▶ 매출 증대

 

<상황>

-오프라인 매장-

맛집, 테마 공간 등으로 먹거리, 볼거리를

강화한 대대적인 리뉴얼 진행

 

-온라인몰-

제품 스토리, 매거진 등 콘텐츠 강화

및 리뷰와 커뮤니티 활성화

 

(예)

-무신사-

매거진, 커뮤니티 할성화를 통한

충성고객 확보

 

-컬리-

레시피, 뷰티 정보 교환 커뮤니티

'컬리로그' 운영

 

 

"고객 체류시간 늘릴 묘책은?" 깊어지는 이커머스의 고민 < 생활경제 < 기사본문 - 데일리임팩트 (dailyimpact.co.kr)

 

"고객 체류시간 늘릴 묘책은?" 깊어지는 이커머스의 고민 - 데일리임팩트

[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] 온라인·모바일 기반의 이커머스 기업도 오프라인 유통 기업만큼이나 타깃 고객층의 체류 시간을 늘리는 데 사활을 걸고 있다. 이와 맞물려 이들 기업도 오프라인

www.dailyimpact.co.kr

 

728x90